미니오븐으로 빵굽기!! 올리브 치아바타!

 

이틀전에 만들어놓은 반죽 저온숙성해서 구웠는데! 저번이랑 또 빵이 다르게 나왔네요?! 요번엔 분할해서 돌판 위에 딱 올라가게 올렸는데?! 예열이 덜 된거일까요? 그래서 내일 구울때 예열을 30분 한 뒤에 다시 구워보려고요!!



오븐에서 발효되기전후인데 부풀긴했지만 더 부풀었으면 했거든요. 더 큰 기공이 슝슝인 빵이요!

미니오븐 치아바타 레시피

밀가루 225그램 물 165그램 섞어준뒤 30분후에
이스트 1그램 소금 2그램 넣고 3분 반죽해준다.

다시 30분후 올리브를 넣고 접기를 해준다.
그리고 30분후 가운데 들어서 폴딩, 30분후 폴딩 한 번 더 한뒤 그릇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넣어서 냉장 48시간 발효한 다음

분할성형해서 예열하고 230도에서 10분 200도에서 10분 구웠는데요.

다음엔 230도에서 15분 구워보려고요. 물론 예열도 10분 더 해놓고요!
내일은 또 어떤 빵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모양은 저래도 너무 맛있어서 썰어서 바로 한개 반쪽은 다 먹어버렸네요. 요즘 올리브 들어간게 왜케 꼬숩고 맛있는 지 모르겠어요.

제가 올리브를 좀 많이 넣어서 아무래도 물에 담긴건 뭔가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거 같아서 냉동으로 샀거든요?! 그렇게 안짜고 양많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혹시 필요한 분을 위해서 링크 남겨볼게요.

냉동올리브유 사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린 올리브도 맛있나요?! 다음엔 그린 올리브로 사서 또 만들어 볼까봐요! 비주얼은 안나와도 너무 맛있네요. 오븐에 빵을 굽는 이유가 있었네요?! 당분간은 이 레시피에 오븐으로 계속 구워보려고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