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위 공개 수배! 000를 찾습니다.
키 3m 크고 납작한 코, 원숭이 같은 얼굴, 박쥐같은 귀. 긴 팔의 붉은 머리카락 동물을 알까요?
호주 전설에 따르면 유인원의 얼굴을 한 기이한 생명체 요위는 인간에 내려와 사람을 공격하는데 지능이 높아 영민하고 민첩해요. 오랜 세월 사람에게 잡히지 않은 생명체.
기이한 움직임을 보이는 요위 추정 생명체.
다음날 다시 숲을 방문해 영상을 촬영했는데 영상을 본 전문가의 의견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전문가, 호주의 대자연 그 어딘가, 우리가 모르는 생명체가 살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요위를 목격한 또 다른 사람들의 증언을 들어보면
" 퀸즈랜드에서 운전하는데 차보다 빠른 요위를 봤어요!"
"문더링, 세르펀다인 댐, 낭가라 호수는 요위의 주요 출몰 지역입니다."
지구 어딘가에 요위가 존재한다?! 광활한 호주의 대자연!! 어쩌면 요위가 존재 할 수도 있죠?!
만약 호주에 가신다면 숲을 조심하세요. 어디선가 요위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까요.
8위 바닷가에서 발견된 000
사람의 손가락뼈일까요? 2022년 브라질 상파울루주의 한 해변에서 촬영된 영상이라고해요. 해변을 걷던 산티아고와 수자 커플이 우연히 발견한 의문의 뼈입니다.
아무리봐도 사람 뼈로 볼수 없는 형태인데 사람처럼 5개 손가락이 있지만 사람 손보다 훨씬 거대한 크기.
뼈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연구소에 분석을 의뢰했는데 연구소의 해양 생물학자 에릭코민의 의견에 따르면 " 뼈의 구조로 봤을 때 고래류의 뼈로 추측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
일각에서는 해변에서 발견된 것을 돌고래 지느러미뼈로 추측, 그런데 얼핏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고래 지느러미뼈는 2,3번째 뼈가 유독 긴 형태죠. 그러나 의문의 뼈는 대부분 비슷한 길이인거죠. 게다가 뼈가 휘어진 형태도 불규칙하고.
의문의 뼈를 본 현지인들의 반응은?! 어쩌면 공룡 뼈 일지도 모른다고, 인어의 손이 아니냐고.
의문의 뼈, 그 정체를 두고 현지인들 사이에서 계속 논란중인, 브라질의 한 해변가에서 발견된 의문의 흔적. 그곳에 인간은 모르는 무언가가 살고 있는 건 아닐까요?
7위 지구에 남겨진 외계인의 후예, 그 진실은?
지구 어딘가에 외계인의 후예가 살고 있다...? 광활한 우주에 인간 외 다른 생명체가 설마 없겠어? 일각에서는 조작된 이야기이거나 사이비 과학으로 치부를 하죠.
일부 사람들 사이에서는 실존한다고 믿는 외계인의 후예. 드조파인.
1938년 중국의 고고학자 치푸테이 박사는 티베트와 중국의 접경 지역으로
상형 문자가 표시된 화강암 원반, 의문의 무덤을 발견합니다.
그후 원반의 상형문자가 해독됐다?! 세간에 파장을 일으킨 소식이 있습니다. 드디어 밝혀지는 외계인의 정체?!
원반 속 상형 문자의 내용은 약 1만 2천 년 전, 지구에 외계 우주선이 충돌, 우주로 돌아갈 수 없게 된 외계인들이 지구에 살게 됐다고 해요.
영국의 한 명문 대학 교수 카릴 로빈 에반스는 1947년 티베트- 중국의 접경 지역에서 키 120cm 대 사람들을 발견, 스스로 외계인의 후손인 드조파인이라고 소개를 했다고 해요.
외계인의 후손이 존재했다면 왜 그간 세간에 알려지지 않았을까? 데이비드 가몬, 하우스도르프 등 여러 작가가 책을 통해 소개했는데 수많은 이들이 드조파인의 존재를 믿었는데
그런데!!!
외계인에 대해 적혀 있다는 원반조차 실체가 밝혀지지 않았다고해요. 모두 조작된 이야기!!
실체 없이 추측과 소문만이 무성했던 외계인의 후예 드조파인. 수맣은 이들을 현혹시킨 외계인의 후예 논란.
출처: 프리한19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