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광고보다 효과적이었던 영상. 의도하지 않았지만 광고 효과로 화제가 된 제품부터
마케터들 동공 지진한 사연들! 어리둥절 화제의 마케팅 19입니다.
19위 교통사고에도 살아남은 000
해당 영상은 순식간에 889만 뷰를 기록, 각종 커뮤니티로 퍼져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죠.
" 이렇게 튼튼하다니! 이제 자동차 대신 S 텀블러를 운전해야겟어! 라며 15초의 짧은 영상이 그 어떤 광고와 마케팅보다 효과적이었죠.
내구성 뛰어난 S사 텀블러에 감탄! S사 텀블러 사장이 직접 다니엘에게 화답을 했다고 해요.
텀블러도 선물로 주고, 차도 교체해 주고싶다는 텀블러 사장, S사가 의도치 않았지만 역대급 마케팅 영상 게시자는 다니엘에게 새 텀블러와 새 자동차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17위 라면 국물 에디션! 전설의 시작
맛있게 라면 먹다가... 모자챙이 국물에 푹! 새하얀 모자에 빨갛게 물든 라면 국물.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 라면이 얼마나 맛있었으면 모자까지 국물에 찍먹하는 거야?"
기막힌 에피소드를 놓칠 수 없던 라면 회사는 두팔을 걷고 한술 더 뜹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