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넘 잘입는 본루원피스 내돈내산.


이거보니깐 전에 2023년도에 사서 제주도입고가서 너무 편하게 입어가지고, 

갔다왔는데 세일한대서 하나 더 쟁여놨었거든요... 작년에 열심히 입어서 버리고, 요즘 새로운거 꺼내입는데

유행도 안타고, 요즘 입기 진짜 딱 봏네요!!

다시 팔지 않는게 너무 아쉬네요.ㅠ 매년 팔았으면.. 네이비색인데, 하얀색도 진짜 이뻐요.

확시히 여기는 옷이 좀 여유있게 나와서 어깨도 넓은데 에스사이즈 입으면 잘 맞거든요.^^



 











착샷은 부끄러우니까.. 작게^^

키 170인데도 무릎 아래로 오는 기장에 팔이 뭔가 봉긋해서 귀여운데 편하고 시원하고...!! 

거기에 주머니도 있어요.

올 여름 내년까지 또 부지런히 입고다닐텐데.. 이제 못산다니.. 좀 아쉽.. 스테디 셀러들은 매년 출시하면 좋겠더라고요. 

앞으론 맘에 드는건 2~3개정도는 더더 쟁여둬야겠어요.

요즘 여러가지 옷을 샀는데, 진짜 실패도 많고, 버린거 진짜 많아요..ㅠ

그런데 이런 과정에서 다음에 어떤걸 사야지! 하는 기준이 생기더라고요. 

다음엔 좀더 소재가 좋은 옷으로! 불편하지 않게 몸을 조이지 않는 것으로!!

하나를 사도 좀 더 신중하게! 좀더 좋은 소재로...! 이렇게 해서 옷도 줄이면서 미니멀의 길로 가보려고요^^

암튼 요 원피스 다시나오면 강추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