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후기!

 



어밴져서 시리즈 보고나서는 마블시리즈 다 보고있는 1인입니다. 재미가 있든 없든 이게 뒤에 엔드게임처럼 이어질 내용이란거 다 감안하고 보거든요!

그리고 그냥 2디로 볼까하다가 4디엑스값한다는 어떤분의 말에 다녀왔는데, 저는  그닥이에요!

흔들림이 많긴했지만 굳이 이걸로 보지 않아도 됐을거같고, 3디는 진짜 3디를 위해 만들어진 아바타 같은 영화에서만 봐도 충분할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주말 일요일인데 상영시간이 하나뿐인게 다 이유가 있었던거 같아요.




쿠키영상은 2개 있었고! 역시나 전후내용을 알고 보셔야 이해가 더 되실거 같더라고요.

로키편도 보고가시는게 훨 좋을거에요. 퀀텀의 뜻이 양자영역이란뜻으로 영화는 양자영역에서 이루어지는 내용들이고 앞으로의 큰 그림을 위한 초기여정이라고 시작이라고 이해하면 좋고,  엔드게임 이후로는 다 멀티버스에 대한 이야기라!

스파이더맨, 닥터스트레인지 앤트맨까지 토르뺴고는 다 한흐름으로 이어지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걸 보면서 양자 물리학이란 학문이 궁금해지더라고요. 거기에 세계관이 엄청나게 넓어지고 생긴모습과 성격은 모두 다르지만, 우린 결국 하나고 다 그렇게 서로 돕고 살아가는게 우주에 생존하는 생명체들의 존재이유가 아닌가?! 그런 생각도 들고, 멀티버스와 관련된 세계를 보니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는 정말 작구나 싶더라고요.

엄마랑도 같이 봤는데 엄마는, 봐도 내용과 뜻을 잘 모르시겠다고, 졸다가 싸울때 의자흔들때면 잠이 깻다고 하셨어요?! 같이 본 짝꿍도 내용이해는 어렵지만, 충분히 마블 영화로서 앤트맨 괜찮았다고!! 앤트맨보다는 다른 인물의 활약이 눈에 더 뛰었다고해요!!

역시나 쿠키영상을 보면 다음 영화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로키 시즌2가 다음 이어지는 내용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마블영화 좋아하시는분은 어차피 다 볼테고 굳이 4DX와 3D로 보지 않아도 될거같은건 요건 세사람의 공통 의견이었습니다. 짝꿍아 다음영화는 2D로 봅시다욥!



댓글 쓰기

0 댓글